에이앤비마켓
     

고객지원센터

031-908-5772


월-금 :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주말, 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  
    • 커뮤니티
  • 커뮤니티

  • 공지사항 더보기  

    • [이벤트] 가을에는 풍요롭게! 수성헤이즈액, 미니포그머신 할인전 에이앤비마켓 2018-09-27




       

    • [이벤트] 사업자회원 서비스 오픈! 에이앤비마켓 2018-08-07


       

       

      에이앤비마켓 사업자회원 서비스 오픈!


      에이앤비마켓에서 사업자회원님들을 모십니다.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앞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혜택 1. 해외 운임비용과 통관비용을 따로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에이앤비마켓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해외 운임비용과 통관비가 모두 포함된 상품이므로 별도로 해당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국내 배송비는 착불로 부과됩니다


      혜택 2. 도매가로 대량 주문이 가능합니다

      사업자회원 전용 카테고리에서 도매가(부가세 10% 포함)로 대량 주문이 가능합니다

      구매 가능한 상품은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혜택 3. 구매 금액의 2%를 적립해드립니다

      에이앤비마켓에서 쇼핑할 때 현금처럼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드립니다

      적립금은 제품 출고 후 자동 적립되며 받으시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혜택 4. 첫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발급해드립니다

      구매 완료 후 자동으로 10% 할인 쿠폰이 발급됩니다

      단, 도매가 상품에서는 사용 불가하며 일반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혜택 5.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간편합니다

      구매 완료 후 30일 이내에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을 마이쇼핑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입시 사업자 등록증을 에이앤비마켓에 보내주시거나 구매 후 팩스(031-908-4143)으로 보내주시면 24시간 이내에 전자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 (031-908-5772) 또는 게시판을 통해 상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존 회원 분들 중 사업자회원으로 전환을 원하실 경우 webmaster@lsmedia.co.kr 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사업자회원 전환 시에도 기존과 동일하게 일반 상품 쇼핑이 가능합니다.




      * 해당 이벤트의 혜택 사항은 별도의 고지없이 일부 변경 또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방문자 누구나 5% 할인! (종료) 에이앤비마켓 2018-01-04




    • [이벤트] 처음 구매하셨나요? 10% 할인쿠폰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에이앤비마켓 2018-01-03


      2018년 1월 3일부터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고객분들께는 자동으로 10% 할인쿠폰이 지급됩니다.


      본 할인쿠폰은 발행 후 30일 동안 사용 가능하며, 타 쿠폰과 사용 가능합니다.

      최초 1회만 지급되며 쿠폰을 기한 내에 사용하지 않아 소멸되었을 경우에도 재발급이 불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에이앤비마켓은 고객님들께 항상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에이앤비마켓 회원이라면 무료로 배송받으세요! 에이앤비마켓 2018-01-03


      2018년 1월 3일부터

      에이앤비마켓 회원분들은 회원 구매시 모든 상품을 무료로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 구매 페이지에는 배송비 선불 또는 착불을 선택하게 되어 있으나 실제 결제 단계에서 무료로 적용됩니다.


      도서산간지역과 해외 배송 또는 대량 구매 고객분들은

      회원가입을 하셨더라도 무료 배송 대상이 아니므로 구매 전 유의 바랍니다.


      무료 배송으로 받은 제품을 단순 고객 변심으로 교환, 반품, 환불 요청 시 왕복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기본 배송 정책은 제품 상세페이지 또는 하단의 배송 안내를 참고해주십시오.

      기타 추가 문의사항은 1:1 게시판 또는 상품문의에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신규 회원 가입시 2,000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 회원 구매시 1% 추가 적립금까지! 에이앤비마켓 2017-10-23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회원으로 구매 시, 총 구매 금액의 1%를 적립금으로 지급해드립니다. (1% 적립금은 배송 완료 후 익일 자동 지급됩니다.)

      구매하면 할수록 쌓이는 적립금과 함께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적립금 사용 기본 안내

      - 상품 구매액의 합계가 30,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합니다.
      - 누적 적립금액이 최소 1,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합니다.
      - 배송비에는 적립금 사용이 불가합니다.
      - 그 외 적립금 사용에 관한 사항은 MYSHOP > 적립금의 하단의 적립금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 이벤트 더보기  

  • A/S 안내 더보기  

    • 고지사항 및 안전가이드 에이앤비마켓 2018-03-22

      에이앤비마켓((주)엘에스미디어) 제품을 선택하여 주신 모든 고객사 및 고객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전문가용 조명기기의 경우 당사에서 제공하는 고지사항 및 안전가이드(PDF 다운로드)를 필히 숙지하여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여 주십시오.
    • 품질 보증 내용 에이앤비마켓 2018-03-22

      보증 기간 중 고객께서 정상적으로 사용하신 상태에서 고장 발생 시 당사 A/S센터에서 무상 서비스 또는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 적합한 유무형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1. 수리 가능할 경우
      - 동일 고장 발생 3회까지 해당 제품 수리 : 무상수리
      - 동일 고장 증상으로 3회 이상 수리 후에 동일 불량 증상발생 : 대체 제품으로 교환

      2.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 대체 제품으로 교환
      - 수리용 부품이 단종되는 등의 이유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대체 제품으로 교환
      - 기타의 이유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대체 제품으로 교환


      <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잘못된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및 제품 손상 : 유상수리
      -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 및 제품 손상 : 유상수리
      - 당사의 A/S팀이 아닌 사람의 수리 및 개조로 인한 고장, 제품 손상 : 유상수리
      - 당사의 지정 부품 이외의 부품 사용을 인한 고장 및 제품 손상 : 유상수리


      < 그 밖의 경우 >
      -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 손상 : 유상수리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유상수리
      -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 : 유상수리


      정확한 품질 보증 가능 여부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합니다.
    • A/S 요청시 주의사항 에이앤비마켓 2018-03-22

      1. 본사의 수리/기술팀의 스케쥴에 따라 당일 A/S 처리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방문 전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수리나 교환이 불가한 상품이더라도 제품 테스트를 위하여 제품의 분해, 조립의 과정이 발생한 경우 최소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당사에서 직접 구매하지 않은 안타리 제품은 품질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 우편 및 택배, 방문 접수 안내 에이앤비마켓 2018-03-22

      1. 방문접수는 고객센터 운영시간인 오전 10:00 ~ 오후 5:00에 본사에서 접수 받고 있습니다. 방문 전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구입 후 6개월 이내에 우편 및 택배를 이용하여 수취인부담(착불)으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왕복 배송비를 A/S센터에서 부담하며 그 외 수단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3. 구입 후 6개월 이후에 우편 및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하는 경우 반드시 배송비용은 선결제를 바랍니다.
      4. 구입 후 6개월 이후에 우편 및 택배를 이용하여 수취인부담(착불)으로 제품을 보내주실 경우에는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5. 고객님의 사정으로 퀵 서비스 및 화물 서비스를 이용하실 모든 경우 왕복 운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품질 보증 기간 에이앤비마켓 2018-03-22

      조명기기의 경우 제품의 무상 A/S 보증 기간은 12개월이며 보증 기간의 시작일은 제품이 당사에서 출고된 다음날입니다.
      포그액의 경우 제품 특성 상 개봉 후에 제품 자체의 이상일 경우에만 제품 입고 테스트 후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
      특별한 약정에 의해 계약된 제품의 경우 약정 계약의 내용에 따릅니다.
    • 품질 보증 기준 에이앤비마켓 2018-03-22

      품질 보증 기간 및 보증 내용은 에이앤비마켓 사이트나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스토어팜)을 통해 판매한 것에 한하며 본사((주)엘에스미디어)가 직접 납품 및 설치한 제품에 대한 사항은 별도의 계약 내용을 따릅니다.
      기타 대량구매, 견적의뢰 구매, 주문제작 등의 경우 또한 별도의 계약 내용을 따릅니다.
    • 고객센터 정보 에이앤비마켓 2018-03-22

      경기도 파주시 산남로 23-9(산남동 359)
      전화 : 031-908-5772
      팩스 : 031-908-4143
      평일(월~금) 오전 10:00 ~ 오후 5:00 (주말, 공휴일, 대체공휴일 휴무)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